[간증] 내 삶의 빛이 된 기드온성경 > 간증

본문 바로가기


말씀·기도

간증

기드​온 성경을 통해 일어난 변화나 간증을 나누기 원​하시는 분은 tgik@kgideons.org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전해진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삶이 변화된 이야기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삶을 변화시킵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영향력이 있습니다. 우리는 전해진 성경을 통해서 변화된 삶에 대한 간증을 거의 매일 접하고 있습니다. 이 일은 모두 하나님께서 기드온협회를 통해 하신 일입니다. 기증한 성경을 통해 일어난 간증에 감동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11-02 11:40 조회46회 댓글0건

본문

내 삶의 빛이 된 기드온성경

 

잔느는 학교에 방문한 기드온을 통해 성경을 받게 되었습니다. 잔느에게 성경을 전해준 기드온은 “이 책은 이제부터 네 삶의 빛이 될거야. 꼭 매일매일 읽어봐”라고 말하며 성경을 건네주었습니다. 잔느는 성경이나 하나님에 대해 전혀 모르고, 관심도 없었지만 삶의 빛이 될거라는 기드온의 말에 신약성경을 읽기 시작했습니다.

성경을 읽는 중 요한복음 8장 12절 “예수께서 또 말씀하여 이르시되 나는 세상의 빛이니 나를 따르는 자는 어둠에 다니지 아니하고 생명의 빛을 얻으리라”의 말씀을 보게 되었습니다. 사실 그동안 잔느는 자신이 늘 어둠을 헤매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예수님이 세상의 빛이라는 말씀에 정말 기뻤습니다. 더 이상 어둠속에 방황하지 않으며 생명의 빛을 얻을 수 있다는 확신이 들었기 때문입니다.잔느는 계속해서 성경을 읽었습니다. 그리고 결국 예수님을 자신의 구세주로 영접했습니다.

11년 후 그녀는 마다가스카르 남동부의 마난자리(Mananjary)라는 도시에 있는 복음주의 교회의 목사가 되었습니다. 그 후 목사인 남편과 결혼해서 지금도 주님의 복음을 전하는 사역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잔느는 늘 이렇게 고백합니다.  

“내가 예수님을 알지 못했을 때,

기드온이 건네준 하나님의 말씀을 받았기 때문에 이 모든 일이 일어난 것입니다.”


*본 간증은 지난 2017년 7월 제118차 국제대회 중 보고된 남부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 간증입니다. [정갑주 통번역위원 번역]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모든 사람을 주 예수 그리스도에게로 인도하기 위해 성경을 스스로 마련하여 전하는 자비량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07951)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중앙남로16라길 33-1    TEL : 02-2644-9960~3     FAX : 02-2643-9961    
E-mail : tgik@kgideons.org    Copyright⒞2016 THE GIDEONS INTERNATIONAL in KOREA. Made by prun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