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놀라운 역사의 시작, 기드온성경 > 간증

본문 바로가기


말씀·기도

간증

기드​온 성경을 통해 일어난 변화나 간증을 나누기 원​하시는 분은 tgik@kgideons.org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전해진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삶이 변화된 이야기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삶을 변화시킵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영향력이 있습니다. 우리는 전해진 성경을 통해서 변화된 삶에 대한 간증을 거의 매일 접하고 있습니다. 이 일은 모두 하나님께서 기드온협회를 통해 하신 일입니다. 기증한 성경을 통해 일어난 간증에 감동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10-12 09:31 조회127회 댓글0건

본문

하나님의 놀라운 역사의 시작, 기드온성경

c92913c89d0de5c910ada6865536c1b5_1507768

임석종 목사(예수사람 교회 -서울 성북구 소재)

저는 사월 초파일이 되면 절에 다니며 어린 시절을 보냈습니다. 그러다보니 어려서부터 교회는 다닌 적이 없었습니다. 두메산골에서 초등학교 시절을 보내고, 안동고등학교에 입학하면서 안동 시내에 있는 대원사라는 절에 나가게 되었습니다. 토요일마다 절에 나가 불경을 공부하며 바라밀다 심경을 외우면서 목탁 두드리는 법을 배우고 스님으로부터 설법을 듣기 시작했습니다. 절에 얼마나 열심히 다녔는지 교리시험 때는 최고상을 몇 번이나 받았고, 사월 초파일을 앞두고 일주일 동안 탑돌이를 하면서 시내 행진 때는 부처 역할을 하기도 했습니다. 

 

안동고등학교 2학년 때 검정고시 시험을 보고, 한국외국어대학교 무역학과에 입학해서, 신약 영한대조 성경책을 받았습니다. 받은 성경은 책상 균형을 맞추기 위해 책상다리 받침으로 사용했습니다. 1년이 지나고 겨울방학 때, 영어를 제2 전공으로 선택하기 위해 집중적으로 영어 공부할 계획을 세우는데, 그동안 책상 균형을 잡기 위해 받침대로 사용하던 영한대조 성경책이 갑자기 눈에 들어왔습니다. 그때부터 마태복음을 읽기 시작했습니다.

마태복음 1장은 어떤 진리를 설명하지 않고, 누가 누구를 낳고, 낳고 하는 산부인과 일지 같은 내용이 나와서 대단히 실망했습니다. 아니 어떻게 이런 책이 세계적인 베스트셀러가 되었을까? 궁금했습니다. 마태복음 5장을 읽으면서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예수님이 제자들에게 살인에 관해서 설명하면서 형제에게 미련하다고 말하고 그 형제의 인격을 무시하는 것이 살인이라고 하셨기 때문입니다. 더 충격적인 것은 간음죄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여자를 보고 마음에 음욕을 품은 자는 이미 간음죄를 지었다는 말씀은 제게 엄청난 충격이었습니다. 당시 제 인생 목표는 인간성을 회복하고 인간답게 사는 것이었는데, 성경을 읽고, 내가 세상 법과 예수님의 말씀 중 어느 것을 따라 살아야 할지 결단이 필요 했습니다. 일단 예수님을 따르기로 다짐하고 성경을 읽었습니다.

 

요한복음 8장의 현장에서 간음하다 잡힌 여인을 예수님이 용서해주시는 것을 보고 혼란스러웠습니다. 이게 무슨 부조화인가 생각했습니다. 이해되지 않아 성경읽기를 그만두고 싶었지만 영어공부를 위해 끝까지 읽었습니다.
로마서 5장에 가서 예수님이 간음한 여인을 용서하신 그 모습이 이해되었습니다. 주님 앞에 무릎을 꿇고 깊이 회개하며, 저는 주님을 영접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내가 아직 죄인 되고 원수 되었을 때, 하나님은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우리를 위해 십자가에 내어놓으면서 죄인인 우리에 대한 자기 사랑을 확증했다고 하신 말씀 앞에 하나님의 사랑을 절실히 깨달았습니다. 주님을 만나는 순간이었습니다. 세상이 달리 보이고 하나님의 말씀대로 하나님의 이 사랑을 전하면서 살아가겠노라고 다짐하고 며칠 밤을 감사한 마음에 눈물로 지새웠습니다. 이렇게 예수님을 만나고 신앙생활을 하면서 직장에 다니다가 하나님의 특별한 섭리로 33살에 총신대학원에 입학하여 목회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의 역사는 참 놀랍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모든 사람을 주 예수 그리스도에게로 인도하기 위해 성경을 스스로 마련하여 전하는 자비량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07951)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중앙남로16라길 33-1    TEL : 02-2644-9960~3     FAX : 02-2643-9961    
E-mail : tgik@kgideons.org    Copyright⒞2016 THE GIDEONS INTERNATIONAL in KOREA. Made by prun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