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삶을 바꾼 기드온 성경 > 간증

본문 바로가기


말씀·기도

간증

기드​온 성경을 통해 일어난 변화나 간증을 나누기 원​하시는 분은 tgik@kgideons.org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전해진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삶이 변화된 이야기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삶을 변화시킵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영향력이 있습니다. 우리는 전해진 성경을 통해서 변화된 삶에 대한 간증을 거의 매일 접하고 있습니다. 이 일은 모두 하나님께서 기드온협회를 통해 하신 일입니다. 기증한 성경을 통해 일어난 간증에 감동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7-02-28 15:15 조회368회 댓글0건

본문


 태어날 때부터 교회에 다녔지만, 하나님의 사랑에 대해 잘 알지 못했습니다. 가정환경은 불행했고, 17살 집을 떠나기 전까지 어머니로부터 심한 학대를 당했습니다. 24살 때, 결혼하여 가정을 꾸렸지만, 평탄한 결혼 생활이 아니었습니다. 남편과 금세 이혼할 것 같았고, 더는 나빠질 것이 없어 보이는 때, 설상가상으로 집에 불이 났습니다.

  남편은 군부대에서 일하는 민간인이었기 때문에, 부대 측에서는 집을 구할 때까지 군대의 영빈관에서 지내도록 배려해주었습니다. 그곳에 단기간 머무르면서, 침대 옆에 놓인 기드온 성경을 보게 되었습니다. 어린 시절 주일학교를 다니며 암송했던 성경 구절들을 떠올리며 기드온 성경을 읽기 시작했습니다. 놀랍게도 많은 구절이 떠올랐습니다. 그 말씀들이 지치고 무너진 제 마음을 만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다가온 부활절 주일, 남편과 전 이혼하기로 하고, 마지막으로 세 자녀와 함께 교회에 갔습니다. 그런데 예배 중에 말할 수 없는 주님의 은혜로 남편과 저는 주 예수 그리스도를 마음에 초청하고, 주님을 영접하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은 즉시 저의 결혼 생활과 제 가족을 어루만지시고 치유해주셨습니다.
 
  주님을 영접한 후, 남편은 교회에 나가 한 좋은 멘토를 만났는데, 그분은 바로 기드온 회원이셨습니다. 30년이 지난 지금, 그때 영빈관에서 접한 기드온 성경을 떠올리면, 하나님의 말씀이 그 어느 누군가의 삶에 너무나 큰 변화를 주었기에, 제게는 너무나 특별한 기억으로 남아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그 누구도 상상할 수 없는 방법으로 제게 다가오셨고, 남편과 저를 주님의 도구로 사용하셨습니다. 이를 행하신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드리며, 기드온협회의 사역에 감사를 드립니다. 

*국제 홈페이지에 소개된 간증입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모든 사람을 주 예수 그리스도에게로 인도하기 위해 성경을 스스로 마련하여 전하는 자비량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07951)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중앙남로16라길 33-1    TEL : 02-2644-9960~3     FAX : 02-2643-9961    
E-mail : tgik@kgideons.org    Copyright⒞2016 THE GIDEONS INTERNATIONAL in KOREA. Made by prun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