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증] 학교 앞에서 받은 신약전서를 통해 > 간증

본문 바로가기


말씀·기도

간증

기드​온 성경을 통해 일어난 변화나 간증을 나누기 원​하시는 분은 tgik@kgideons.org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전해진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삶이 변화된 이야기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삶을 변화시킵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영향력이 있습니다. 우리는 전해진 성경을 통해서 변화된 삶에 대한 간증을 거의 매일 접하고 있습니다. 이 일은 모두 하나님께서 기드온협회를 통해 하신 일입니다. 기증한 성경을 통해 일어난 간증에 감동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6-11-21 11:36 조회159회 댓글0건

본문

[성경 한권의 위력] 학교 앞에서 받은 신약전서를 통해                        

 

아래의 글은 현재 고등학교 2학년인 최효준(송파구 낙원교회 출석)의 글로
2010년 8월 24일, 본부 이메일로 접수된 간증입니다.


 

학교 앞에서 받은 신약전서를 통해


예전에 제가 학교 앞에서 신약전서를 받았습니다. 보니까 기드온에서 만든 것이더라구요. 저는 모태신앙입니다. 그러나 고등학교 1학년때까지 하나님을 만나지 못했습니다.


주일성수는 꾸준히 했지만 저에게 주님에 대한 확신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현재 고등학교 2학년인 저는 올해 하나님을 진정으로 만났습니다. 이제까지 살아오며 성경책을 본적은 거의 없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을 만나고부터 하나님께서 성경을 읽을 수 있는 지혜를 주셨고, 이 기드온에서 만들어주신 신약전서를 읽으며 지금은 신약을 다 읽고 시편을 읽는 중입니다.

기드온에게 정말 감사드리고 싶은 점은 아이들에게 이 성경을 배부하면서 많이들 보셨듯이 이 성경책을 찢고 비행기를 만들어 날리고 버리고 하는 모습들을 보셨으리라 생각이듭니다.


그러나 그 와중에도 배부를 포기하지 않고, 이렇게 믿지 않는 아이들에게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이걸 중학교 2학년때 받은 걸로 기억합니다. 같은반 아이가 성경책을 함부로 대하는 모습을 보며 가슴이 아팠습니다.


그러나 저는 이제 확신합니다. 기드온에서 배부해주신 이 성경책하나하나가 반드시 죽어진 영혼을 살릴 수 있을 꺼라 믿습니다. 조금이나마 기드온에게 힘이 될까하고 이렇게 이메일로 보내봅니다. 정말 몇년이 지난 지금이지만 이 신약전서를 배부해주신 기드온에게 감사하다고 하고 싶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모든 사람을 주 예수 그리스도에게로 인도하기 위해 성경을 스스로 마련하여 전하는 자비량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07951)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중앙남로16라길 33-1    TEL : 02-2644-9960~3     FAX : 02-2643-9961    
E-mail : tgik@kgideons.org    Copyright⒞2016 THE GIDEONS INTERNATIONAL in KOREA. Made by prunIT.